top of page
블로그 스킨.jpg

> 미스터리쇼퍼

쇼퍼가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여 구매에서부터 서비스 품질을 공정하고 객관적인 고객의 눈으로 판단하고, 보고서를 작성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고객의 입장에서 내리는 쇼퍼의 평가는 기업에게 마케팅 전략 수립과 방향 설정, 서비스 품질 항상을 위한 방안에 실질적이고 중요한 정보로 사용됩니다.미국과 유럽을 비롯한 국가에서는 마케팅 방안으로 이미 자리를 잡았습니다.

기업의 고객 역할을 대신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중요한 마케팅 정보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에 따라 제품 및 매장 서비스 평가에서부터 업계 전문 직종 관련 전문가를 평가하는 등 그 영역이 전문화,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구매 계층의 성경에 따라 쇼핑 활동이 대충적인 매장 방문부터 수입자동차나 명품 등과 같이 다양화 되어 있습니다.

상표란 자신의 상품과 타인의 상품을 식별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표장을 말하는데, 표장의 경우 표현방식에 상관없이 상품의 출처를 나타내기 위하여 사용하는 모든 표시를 말합니다.

쇼퍼는 기업에서 요구하는 조사 항목을 파악하고 결과를 작성하여 보고합니다. 지속적인 교육 및 시나리오 role play를 통해 평가의 공정성 및 업무의 전문성을 높여갑니다. 기업이 아닌 철저히 고객의 입장에서 객관적이고 공정한 조사를 담당하는 전문 쇼퍼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고객의 인식 파악

​고객의 NEED 파악

​경쟁사 제품 및 서비스 상태 파악 및 비교

​매장 운영 실태 점검 및 만족도 확인

​직원의 세일즈 기술 및 제품 구비 등 제품 구매 관련 사항 파악

고객 응대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 품질 파악

​상호명 : 삼연 ㅣ주소 :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읍 테크노상업로 50

전화 : 010-8099-4372 ㅣ E-mail : [email protected]

COPYRIGHTINGⒸ주식회사 삼연 COMPANY,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